HOT ISSUES 01

대전마케팅공사,
‘2020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대전마케팅공사, ‘2020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실시

대전마케팅공사(사장 최철규)는 오는 3월 31일(화)까지 지역에 도움이 되고 지역민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사업 및 대전을 새롭게 만들기 위한 참신한 지역민의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2020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대전에 거주하고 있는 대전을 사랑하는 시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관광, 축제, MICE(전시·컨벤션), 도시마케팅 사업, ▲지역사회 개발 및 지역문화 육성사업, ▲지역경제 동반성장 아이디어, ▲사회적약자 배려 및 지역사회공헌 프로그램 등 총 4개 주제로 실시한다.

응모한 아이디어는 참신성, 지속성 등 심사 후 선정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상장과 함께, 최우수상(1명)은 상금 200만원, 우수상(1명)은 상금 100만원, 장려상(2명)에게는 상금 50만원이 각각 수여되며, 공사 신규사업으로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대전마케팅공사 최철규 사장은 “이번 주민참여사업 아이디어 공모전 은 지역주민과의 소통과 협력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대전 지역발전을 위한 아이디어 발굴 등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사회적 가치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공모전 참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대전마케팅공사 홈페이지(www.dime.or.kr)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가는 신청서 등 제출양식을 다운로드, 작성하여 이메일(IDEA@dime.or.kr)로 3월 31일까지 제출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