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ejeon MICE +

신나는 예술여행,
달밤소풍

신나는 예술여행, 달밤소풍

대전의 뜨거운 여름을 식혀주는 야간 축제, 달밤소풍. 여름철 66일간 운영되는 2019 달밤소풍이 대전 방문의 해를 맞아 특별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8월 16일 ~ 18일의 3일간 17:00~23:00 에 진행되는 ‘신나는 예술여행’은 무더위에 지친 시민들에게 휴식을 제공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하면서 대전의 도시브랜드를 강화하여 시민들과 문화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3일간 대전지역 예술가 및 유명 거리 아티스트들이 한빛탑 광장 곳곳에서 시민 참여형 예술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보고’ 끝나는 공연이 아니라 문화에 직접 참여하고 체험하는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20여개 공연팀과 전시 및 체험팀 30여개가 합심하여 시민들이 폭염을 잊을 수 있도록 풍성한 즐길거리가 준비하고 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추진하는 문화복지 프로그램으로, 세분화된 지원대상을 선정, 순회처와 예술단체를 매칭하여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번 ‘신나는 예술여행, 달밤소풍’ 은 한국문화예술위원회와 주식회사플래닌이 주최·주관, 대전마케팅공사의 협력 하에 진행된다. 8월의 달밤소풍과 함께 준비된 다양한 공연은 15년만에 개방된 야간 한빛탑과 함께 방문객들을 만족시키는데 부족함이 없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