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S 01

제7회 금강 로하스 축제, 로하스 벚꽃뮤직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제7회 금강 로하스 축제, 로하스 벚꽃뮤직 페스티벌에 초대합니다.

유달리 추웠던 이번 겨울이 끝나고 다가오는 봄을 기념하여, 오는 4월 대덕구 대청공원 일대에서 로하스 벚꽃뮤직 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올해로 7회째인 로하스 벚꽃축제는 4월 6일에서 8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무료로 개방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과 알찬 프로그램들이 방문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로하스/LOHAS 는 “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 의 약자로 건강한 삶과 환경보존을 동시에 추구·실천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말한다. 금강, 대청호 및 계족상 황톳길 등의 자연자원을 가진 대전 대덕구에는 LOHAS에 알맞은 여러 명소들이 있지만, 이 중 으뜸은 3만평의 초대형 잔디광장으로 이루어진 금강로하스대청공원이다. 봄이 왔음을 알리는 벚꽃과 함께 대청공원에서 음악을 통한 힐링을 즐기는 로하스 벚꽃뮤직페스티벌은 어느새 대전을 대표하는 봄 축제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이번 축제에는 장기하와 얼굴들, 새소년, 민서 등 유명 뮤지션들의 공연과 함께, 금강로하스 전국청소년 가요제와 같은 다채로운 시민 참여형 행사도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되어 있다. 주말에는 엔젤브런치요리대회, 반려동물슈퍼페스티벌, 금강로하스걷기대회 등의 문화행사가 열려 음악과 함께하는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대전마케팅공사 공식 블로그 SNS 기자단 제공)
블로그 기사 보기

(로하스 벚꽃뮤직 페스티벌 홈페이지)
로하스 벚꽃뮤직 페스티벌